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뱃살빼는 운동 방법 / 뱃살 다이어트
[써비의 옆구리살빼는운동 경험담을 들어보세요^^]


뱃살빼는운동방법을 찾으세요? 
뱃살다이어트만을 위해서라면, 헬스장을 끊거나 운동기구를 살 필요 없습니다.
써비의 뱃살빼는 운동 방법을 읽어보시고 한번 해 보세요^^ 성공 장담합니다.


♤ 써비가 조언하는 뱃살 다이어트 운동

뱃살빼는운동 방법의 본질적인 것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점들을 지키지 않으시면 아무리 운동을 해도 효과를 제대로 보기 힘듭니다.

인터넷에서 뱃살빼는 운동 방법이다 뭐다 해서 멋진사진과 곁들여서 나오는 내용들이 많습니다.
저는 사진도 찍지 못했고, 읽을 때 전문가스러운 말투가 아닐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제가 단언하건데, 이 글에 적는 내용이 뱃살빼는 운동의 근원적인 뿌리임을 믿으시기 바랍니다.


뱃살빼는운동
[ 써비의 뱃살다이어트 전략으로 S라인을 만들자 !]



♤ 뱃살빼는 운동방법의 본질 

윗몸일으키기는 대표적인  복부 운동방법입니다.

그러나 이 운동은 누군가가 잡아줘야하고, 허리에도 무리가 갈 수 있으며, 꼬리뼈가 나온 분들은 아파서 하기 힘든 단점이 있습니다.

그냥 누운채로 다리를 올리세요. 무릎은 90도 정도 꺽습니다.
밑의 여성사진 자세를 참고하세요.
뱃살빼는운동방법
[ 뱃살 다이어트 최상의 운동법 ]


저 자세에서, 마치 윗몸일으키기를 하듯이 상체를 올려보세요.
잘 안올라가죠? 잡아주는 이도 없으니, 상체가 잘 안올라갈 것입니다.
그저 상체가 조금씩 까딱까딱 하는 정도일 것입니다.

그러나 엄청난 운동이 됩니다.

다만 여기서 주의하실 것은, 상체를 올리려고 노력하면서 스스로 마인드컨트롤을 해야합니다.
즉, ' 난 지금 내 복근의 힘으로만 상체를 올리는 중이다' 이렇게 집중하면서 상체를 올리세요.

" 에이 그게 뭐야~?" 하실 수도 있겠으나,
그런생각을 하면서 (운동부위의 힘만으로 움직인다는 마인트컨트롤) 운동을 하시면 저절로 제대로 된 자세가 잡힙니다.
 
뱃살빼는운동
[ 마인드컨트롤은 뱃살다이어트 최상의 운동법 중 하나다 ]


여기서 제대로된 자세란 무엇일까요?  남이 볼때 제대로된 자세?  운동선수가 볼때 제대로된 자세?  
아닙니다. 바로 " 다른 근육의 도움을 받지 않고, 목적근육만 사용하게 만드는 자세" 입니다.

옆에서 자세를 교정해주는 코치의 눈으로는 상당히 올바른 자세로 보일지라도,
우리스스로 어느 근육을 쓰면서 움직여야 하는지 인지하지 못한다면 - 눈에는 티나지 않지만, 필요없는 근육을 상당히 많이 이용해서 움직이게 됩니다.
  
즉, 뱃살빼는 운동을 할때 - "난지금 복근만으로 윗몸일으키기를 한다'고 생각하는 것과 그렇지 않고 운동방법을 시행하는 것에는 엄청난 차이가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양손은 귀 옆에 살짝 얹고 상체를 올리세요. 
상체가 잘 올라가지 않는다고 해서 손으로 머리뒤를 잡아당기지 않도록 하세요.
그냥 살짝 귀옆에 올리기만 하세요.


그리고 두번째 운동은,
그 자세에서 발을 천장방향으로 올려서 쭉핀후, 양팔은 옆으로 벌려서 손바닥이 방바닥을 향하게 하세요.
그 상태에서 엉덩이를 천장쪽으로 올리듯이 위로 똑바로 올리세요.

밑의 사진을 참고하시되, 양팔자세는 사진처럼 하지 마시고 - 옆으로 벌려서 손바닥을 방바닥에 붙이세요.
뱃살빼는운동방법
[ 아랫부분 뱃살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자세 ]


엉덩이가 잘 안올라간다구요? 엉덩이가 바닥에서 5센치 떨어질까 말까라구요? 
아마 그럴겁니다^^ - 그러나 아랫배 운동은 엄청나게 됩니다.


위의 첫번째 뱃살빼는운동방법이 배꼽위의 복근을 탄탄하게 한다면, 아래의 운동법은 배꼽 아래 부분을 탄탄하게 만들어 줍니다.
 

뱃살빼는운동방법을 알려달라고 했더니, 왜 초콜릿복근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냐구요?
아닙니다. 
식단조절과 함께 저 운동을 하는 것이 최고의방법입니다.
제가 경험의 산 증인이지요 ^^

뱃살이 찐 분들은 대부분 속의 내장지방 때문입니다.
그 내장지방을 없애시려면 저 운동을 하세요.
마치 복대를 찬듯이 뱃살이 탱탱해 지며, 숨쉴때나 앉아있을때도 흉칙(?)하지 않은 뱃살이 될 것입니다.

러닝머신이나 자전거타기등의 유산소 운동만으로는 - 허리치수는 줄 수 있으나, 탄력없이 출렁출렁 거립니다. 두껍지도 않은 허리가 출렁거리고, 앉아있을때 접히면 더 보기 싫습니다.


♤ 옆구리 살빼는 운동

이번엔, 옆구리 살빼는운동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뱃살빼는운동
[ 3가지 운동을 뱃살다이어트에 성공하자 ! ]

우선은 나무로 된 긴 봉을 하나 구하세요. 
온라인 종합쇼핑몰에서 '목봉'이라고 검색하시면 많이 나옵니다. ( 만원안팎이면 구입가능합니다 )
그 봉을 목뒤 어께위에 얹고, 다리는 어깨 넓이로 벌립니다.
양손은 넓게 올려서 봉을 잡습니다.
..그리고...
상체를 돌리세요 !

슬슬 돌리지 마시고, 힘껏 돌리세요.
자, 중요한 옆구리살 빼는법 이야기는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한쪽으로 상체를 휙! 돌리다가 멈춰야하는 그 순간 !  그, 멈추는 순간에 복근과 옆구리의 힘으로 멈춘다고 생각하세요. 그런 생각만으로도 그 쪽 ( 옆구리쪽) 힘을 많이 쓰게 됩니다.

멈췄다가 다시 반대로 돌리는 순간에도  옆구리쪽 근육으로 움직인다고 생각하면서 힘차게 움직이세요. 절대 멍하니 딴생각하면서 휙휙 돌리시면 안됩니다. 효과없습니다.

집에서하는 운동이라고, 자세를 정확히 모른다고 걱정하실 것 없습니다.
" 옆구리의 힘만으로 움직인다고 생각을 집중하면, 자세는 저절로 잡힙니다 "

위의 옆구리 살빼는 운동으로 전 놀라울 정도의 효과를 봤습니다. 믿고 한번 해보세요.
뱃살빼는운동방법
[ 목봉돌리기가 옆구리살빼는운동의 최고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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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주제 : 뱃살빼는운동방법 과 옆구리살빼는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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