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 다이어트 성공사례 3가지 - 단식 다이어트 성공기로 복부비만 탈출!

[ 단식 다이어트 성공사례를 따라하면 복부비만을 해결한다? 과연 어떤 단기 다이어트 성공기일까?]

프롤로그


체질을 개선하는, 단기 다이어트 성공사례 3가지

오늘 소개하는 방법은, 단순히 끼니를 굶는 단식다이어트가 아닙니다.

무조건 끼니를 굶는 단기다이어트는 - 수 개월 이내에 요요현상을 부르게 됩니다.
'난 물만먹는 단식다이어트로 살빼기에 성공했다' 고 하는 다이어트성공기를 보고 혹하지 마세요.
그 당시에는 단기다이어트에 성공했을지 몰라도, 대부분 6개월이내에 다시 요요현상이 찾아오게 됩니다.

오늘 알려드릴 단식 다이어트 성공사례는 - 끼니는 굶되, 효소 or 사과 or 레몬음료 중에서 한가지를 섭취하는 방법입니다.
효소식품, 사과, 레몬음료는 이미 많은 분들의 단기 다이어트 성공기에서 좋은 결과를 받고 있는 BEST 3 식품이지요.

이 3가지 식품의 특징은 - 몸속의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있다는 것이 공통점입니다.


현대인은 페스트푸드 같은 기름진 음식을 자주 섭취하면서, 운동은 게을리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스트레스피로가 누적되면서 - 몸속에는 노폐물과 독소가 쌓이게 되고 - 그로인해 신진대사도 저하되면서 - 결국에는 다이어트를 해도 살이 잘 빠지지않는 체질이 되고 말지요. ( 복부비만도 노폐물의 영향이 큽니다. )

그럴때 이 방법들을 실천하시면 - 체중감량은 물론, 몸속의 독소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배출하여 - 살이 잘 빠지는 건강한 신체가 되는 것입니다.

아래에서 소개하는 단식다이어트 방법을 동시에 실천하지는 마시고, 3가지 방법 중에 한가지를 선택해서 실천하도록 하세요.
   


단식 다이어트 성공사례 첫번째
효소식품을 이용하여 복부비만을 탈출하자!

[ 단기 다이어트 성공기의 단골 방법인, 효소를 이용한 복부비만 해결법을 알아볼까요]


 효소식품으로 단식다이어트하는 법

복부비만



기간
: 3일~7일
실천한 분들의 다이어트성공사례를 보면 추후 요요가 오는 분들이 많으므로, 7일이내로 제한하세요.



다이어트성공기

다른 음식물은 일체 금식하고, 오직 효소식품만 먹습니다.
( 물은 물론 드시는 거구요 ^^ )

효소 식품은 시중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일반인의 효소 다이어트성공기를 보면, 효소를 직접만드는 분들도 있지만, 그 내용은 생략하겠습니다. )

※ 참고 : 효소식품에 포함된 재료

효소식품에는 삼백초, 다시마, 보리순, 신선초, 민들레, 씀바귀, 운지버섯, 모과, 연근, 칡뿌리, 함초 등등 독소배출 및 단기다이어트에 좋은 수많은 재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이어트성공사례

주의점


효소식품을 이용한 단식다이어트는 - 체온이 떨어지면 효과가 하락하게 됩니다.
효소다이어트를 하는 동안은 항상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하도록 하시고, 물도 찬물 보다는 따듯하게 해서 드셔야 합니다.





단기 다이어트 성공기 두번째
사과의 정화작용을 이용하면, 복부비만은 해결!

[ 3일 단식 다이어트 성공사례로 자주 나오는, 사과 이용한 복부비만 제거법을 배워요]


 사과를 이용해서 단식다이어트 하는 법 [박민영  다이어트성공기로 유명]

복부비만



기간
: 3일
일반인들의 다이어트성공사례를 보면, 5일이나 7일을 실천하는 분들도 있지만, 3일이 가장 적당합니다.



다이어트성공기

다른 음식은 일체 금하고, 3일 동안 오직 사과와 물만 먹습니다.


사과는 갯수에 상관없이 마음껏 먹어도 좋습니다.


※ 참고 : 사과가 몸매관리에 주는 효능

사과는 강력한 정화작용으로 - 몸속의 독소를 배출시키는데 탁월한 과일입니다.
장에 쌓인 숙변은 물론, 몸을 붓게 만드는 수독까지 제거되어 - 단기다이어트 및 복부비만에 좋은 효과를 준답니다.


다이어트성공사례

3일째 되는 마지막 날 저녁
- 올리브유 ( 또는 참기름 ) 를 큰수저로 1.5숟가락 만큼 드세요.
( 이 것이 최종적으로 독소와 숙변을 배출 시켜 줍니다. )



단기다이어트

주의점


다른 과일과 함께 섭취하면 효과가 현저히 떨어집니다. 오직 사과만 이용하세요.
생사과만 먹기가 지겨울 땐, 스프나 주스 등으로 변형해서 섭취해도 상관없습니다.





단식 다이어트 성공사례 세번째
레몬음료를 이용한 독소 배출로 복부비만 안녕~ 

[ 단기 다이어트 성공기로 끊임없이 등장하는 레몬음료는 복부비만을 없애는데 탁월! ]


 레몬음료로 단식다이어트 하는 법 [안젤리나졸리 다이어트성공사례로 유명]

복부비만



기간
: 3일 ~ 7일
안젤리나졸리의 다이어트성공기를 보면 15일까지도 언급이 되지만, 무리수 입니다.^^


이 방법 역시 다른 음식물은 금하고, 오직 레몬음료만 마십니다.
 ( 하루 2L )

※ 참고 : 레몬디톡스에 관하여

레몬디톡스는 원래 하와이에서 위장병을 치료할 목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체내에 독소가 쌓여있으면 소화기능도 떨어지기 때문이지요.
즉, 이 방법은 독소배출 뿐 아니라, 위장기능의 건강도 기대할 수 있는 것입니다.


다이어트성공사례

 레몬디톡스 음료 만드는 방법

아래의 방법 대로 섞어타서 - 하루에 2L를 마십니다.

생수 250ml + 레몬즙 20ml + 메이플시럽 (또는 니라시럽 ) 20ml + 매운고추가루 약간





 공통 주의사항

다이어트성공기


위의 3가지 단식다이어트를 할때 공통적으로 주의해야 하는 사항들입니다.


다이어트성공사례

워밍업은 필수!


위의 방법을 실천하기 전, 3일동안은 음식물 섭취량을 천천히 줄여주세요.
조리는 싱겁게 하고, 음식물 섭취량을 천천히 줄이면서 위장이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단기다이어트

보식기간도 필수!


단식다이어트가 끝난 후, 갑작스레 평소의 식단으로 들어가지 마시고 - 미음과 같은 유동식을 드시다가 천천히 일반식으로 옮겨가세요. ( 모든 음식은 천천히, 조금씩 드세요 )  보식기간은 단식기간의 2배. ( 3일 단식을 했다면, 보식은 6일 )


다이어트성공기

단식중에는 카페인이 많은 음료는 피하자!


단식다이어트 중에는 위장이 예민해지므로, 커피, 홍차, 녹차 처럼 카페인이 많은 음료는 피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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